중국증시가 오늘도 2.6% 급등하고 있네요. 어제는 4% 넘게 급등했습니다.
미국 선물지수가 -0.2% 전후로 밀리면서 국내증시도 보합권 수준으로 부진하네요.
밸류업 지수를 발표했지만 반응이 없고, 외국인 매도세는 오늘도 이어지고 있습니다.
삼성전자 주가는 1% 정도 소폭 오르고, 외국인 매도세도 조금 약해졌네요.
금투세 폐지하면 오를까요? 해법인냥 기대하고 있는데 근본 처방은 아니라고 봅니다.
답답합니다만 좋은 날 올것이라 믿습니다. 대~한민국 ㅉ ㅉ ㅉ ㅉ!